오마이스쿨

공지사항

봄맞이 포인트 페이백(4/5~4/30) 이벤트 참여자 대상 안내 | 2022.05.02

조회수 41446

안녕하세요, 오마이스쿨입니다. 

 

4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었던 '봄맞이 오마이스쿨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에 대한 유의사항에 대해 상세 안내 드립니다.

본 공지글은 이벤트 기간 내 상품 구매하셨으나 아직 수강기간이 남아 인증 게시글을 올리지 못한 분들을 대상으로 작성 되었으며 4/30 이후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께서는 해당 이벤트에 적용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해당 이벤트의 '포인트 페이백' 혜택은 이벤트 기간 내(4/5~4/30) 패키지 상품을 구매 후 수강 기간 내에 100% 수강 완료를 달성한 회원들에게만 적용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

 

1. 페이백 이벤트 상품 적용 범위

 > 페이백 이벤트는 패키지 상품 전체 적용 가능하나 '대표강사 패스' '내맘대로 패스' '오마이패스'와 같은 프리패스 상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페이백 수강 인증 방법

 1) 수강 기간 내 인증 

     반드시 수강 기간 안에 인증 진행해야 하며, 수강 기간 이후에는 수강 인증 불가 및 혜택 미적용됩니다. (이미 완강했더라도 수강기간 종료 후에 인증 시 기준 미달)  

 2) 이미지 첨부 여부

    이미지 첨부 시, 화면 스크린샷은 인정되지 않으며 수강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을 첨부 바랍니다. 

    만약 사진 미첨부 시, 인증 기준 미달로 포인트 페이백 혜택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강률의 경우 개별 강의실에서 확인 가능하여 별도 100% 수강 인증 스크린샷을 첨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추가 인증 및 재인증 방법

    인증 완료한 게시물은 작성자가 별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추가 인증 또는 재인증은 가능하지만, 수강 기간 내에만 인증할 수 있습니다.

 

3. 수강 독려 안내 

 > 별도 수강 독려 ? ??시지 및 팝업 없으며 개인 불찰로 수강기간을 놓친 경우 당사는 책임지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4. 수강 인증 후 포인트 페이백 반영 기간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 본인의 수강 기간 종료 전, 완강 인증 → 수강 인증 기준 달성 여부 확인 (2-3일)  포인트 지급 (2-3일)

 

5. 페이백 금액 

 > 포인트로 페이백 되며, 결제한 금액만큼 지급됩니다. (포인트 차감, 쿠폰 등 할인혜택 적용된 금액으로 지급) 

 

6. 부정 수강 기준 

 > 수강하며 배속/ 재생바 조작 등 부정 수강을 하는 경우 수강률 100%에서 미달 될 수 있습니다. 

    수강률 100% 미달 시 포인트 페이백 혜택 적용 불가하며, 수강률 96~99%에서 조정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십시오.

 

 

그외 관련 문의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내 유의사항을 참고 부탁드리며, 

수강 신청 전 문의사항 또는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